•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정류장에서 멈추는 척도 안하시네요

대원고속

view : 114

업체명 : 대원고속

노선번호 : 1101

안녕하세요 대원고속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끼쳐드린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당시상황을 확인하여 무정차금지및 정류장운행질서에 대하여 교육을실시하여

이러한 민원발생하는 일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원글]-----------------------------

 

 

7/9(수) 오전 8:54경 아데나팰리스 정류장에서 1101 버스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앞쪽에 351, 뒤쪽에 1101이 바로 붙어서 오는 상황이었고 저는 1101을 타기 위해서 정류장 앞쪽으로 나와있었습니다.

이 정류장에서 빨간버스 타는 사람이 잘 없는걸 알아서 버스쪽에 손 흔들려고까지 지켜보고 있었는데요.

1101 버스가 끝차선을 타지도 않고 옆차선에서 그냥 351과 같은 라인 유지하다가 쌩 가버리더라고요.

정차하려고 오는 351에 겹쳐서 손을 흔들기는 커녕 버스 생김새도 제대로 못봤습니다.

덕분에 회사셔틀 놓치고 아침부터 일정이 다 꼬였습니다.

아무리 빨간버스라지만 정류장에 정차하는 척이라도 해야되는거 아닌가요?

이런거 처음 쓰는데 아침부터 너무 황당해서 써봅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