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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경기73아 1611 버스

명성

view : 132

업체명 : 명성

노선번호 : 11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명성입니다.
우선,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부분에 대해 저희 기사가 조금 더 유연하게 대처하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학생이 아님에도 학생할인을 요청하고 탑승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어 부득이하게 청소년카드등록을
요청드리고 있으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원글]-----------------------------

 

 

7월 9일 수요일 아침 8시 15분쯤 어울림입구에 도착했던 11번 버스 기사님 청소년 아이가 부모님 카드로 교통카드를 하는 거 같던데 청소년이라고 말하니까 본인이 귀찮으니까 카드 그냥 찍으라면서 성인요금 내게 하고 청소년 카드 만들라고 하시네요 매우 불친절합니다 개선 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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