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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1082번 버스 기사님의 하차 요청 무시 및 승객 응대 관련

명성

view : 126

업체명 : 명성

노선번호 : 1082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명성입니다.
우선,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시간대 차량을 확인하여 내용 확인 후 교육 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원글]-----------------------------

 

 

안녕하세요.

 

2025년 7월 8일(월) 오후 10시 30분경, 1082번 버스(차량번호: 1534)를 이용하던 중 불편을 겪어 민원을 접수드립니다.

근린공원 정류장에서 하차벨이 울리고 탑승자 1명이 정상적으로 하차하였습니다. 저는 그 뒤를 따라 내리기 위해 움직이던 중이었고, 정류장 도착 당시 이미 하차벨이 눌린 상태였습니다. 문이 완전히 닫히지도 않은 상황에서 저는 기사님께 “잠시만요, 죄송해요. 내릴게요.” 라고 분명히 말하며 하차 의사를 밝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사님은 이를 무시하고 버스를 출발시켰습니다. 제가 항의하자 “이미 늦었다”, “어쩔 수 없다”며 책임을 회피했고, 앞서 하차하던 승객이 완전히 내리기도 전이었던 상황임에도, 기사님은 끝까지 승객 탓으로 돌리는 태도를 보였습니다.

심야 시간대에 다음 정류장에서 다시 돌아와야 했던 불편함도 있었지만, 무엇보다 승객의 분명한 하차 요청과 정중한 사과까지 있었음에도 이를 무시하고 강행한 기사님의 태도는 매우 부적절했습니다.

승객의 안전과 기본적인 권리를 고려하지 않은 이번 상황에 대해 사실 확인 후 적절한 안내 및 재발 방지 조치를 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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