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9202 버스 양재시민의숲 무정차 통과

경기상운

view : 103

업체명 : 경기상운

노선번호 : 9202

안녕하세요.

하남영업소 입니다.

도로사정이나 기타 사유로 인해 늦어질 수 있다는점 양해 바랍니다.

최대한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7월 8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2시50분까지 9202번 버스를 37도 폭염 속에서 기다렸으나 단 한 번도 오지 않았습니다.

 

분명 네이버 지도에서는 15분뒤에 온다는 등의 알림이 있었고, 알림에도 떠있었으나 오지 않았습니다. 

이런 일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버스가 오지 못하는 사유가 있으면 안전문자 등을 통해 어떻게든 알렸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폭염이라는 특수한 상황이 겹쳤음에도 어떤 알림도 주지 않았습니다. 반드시 고쳐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빠른 시정 부탁드립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