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23번버스

소신여객

view : 91

업체명 : 소신여객

노선번호 : 23

안녕하세요 소신여객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해당시간대 운행차량 cctv영상 확인 하여 

위반내용 확인 시 운행기사에게 경위서 징구 및

안전운전 재교육 시키도록 하여 같은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원글]-----------------------------

 

 

오후 5시 20분/ 화곡역 6번출구 버스정류장번호(16147)/ 23번버스

 

 

버스를 20분동안 기다렸는데 멈추지도 않고 그냥 정류장을 지나치셨습니다

지하철타고 환승을 해야해서 20분동안 기다렸는데 그냥 지나치셔서 다른버스 타기도 환승때매 시간이매해서

이 더운 날씨에 집에 걸어갔네요 

버스회사에 전화해봤더니 원래 그 정류장에 정차하지 않는다고 하던데 말도 안되는 소리같구요

버스어플에서도 거기서 간다고 되어 있고

표지판에는 왜 있고 버스화면에 23번 버스 곧도착이라고 써있었는데 그건 왜있는건가요? 

만약 사실이라면 표지판을 없애든 조치를 취해주셔야 할거같은데요 

제가 왠만하면 그냥 넘어가는성격이고 한번도 이런 민원신고를 해본적이 없는데

 더운날 20분동안 기다린게 너무화가나서 여기에 신고합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