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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M2353

대원운수

view : 115

업체명 : 대원운수

노선번호 : M2353

저희 M2353 광역버스 기사 불친절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붏편사항 해당기사님(3503호) 불친절 경고조치 및 영업소 교육하여 다시는 불미스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실시하였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원글]-----------------------------

 

 

M2353 광역버스 기사 불친절

 

7/6일요일 오후 5:50경

다산 금강펜테리움에서 잠실역으로 향하던 3503버스 기사님.

버스 타서 앞자리 채 앉기도 전에 짜증난 목소리로 안전벨트하고 떠들면 안된다고 하셔서, 알겠다고 말씀드리고 첫번째 자리에 앉았습니다.

타고 몇분 후 옆사람이랑 말 한마디 꺼내자마자 짜증내면서 떠들면 안된다고 하시고, 버스타면서 기사님한테 시끄럽다고 혼나는건 처음이네요. 

버스운전에 지장을 줄만큼 이야기를 나누지도 않았으며, 말을 시작하자마자 짜증내는 말투로 조용히하라하시고, 요금내고 버스타면서 이런 기분나쁜 경험은 처음이네요.

운전하실때 방해되지 않게끔 유의해달라고 말하실 수 있음에도 손님들에게 저런식의 태도는 주의 받으셔야 할 것 같아 글 남깁니다.

시정조치 교육해주시고, 휴대폰 문자로 처리 결과 회신주세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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