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버스 탑승중 버스기사에게 폭언과 폭행을 당했습니다

협진여객

view : 189

업체명 : 협진여객

노선번호 : 1311

안녕하세요. 협진여객입니다.

먼저 오늘도 저희 협진여객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고, 이용 중 불편을 드린점 깊이 사과말씀 드립니다.

해당기사를 확인하여 다시한번 친절교육, 준법교육을 시행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원글]-----------------------------

 

 

7월7일 오전 7시 55분경 한양아파트 정류장에서 1311 버스를 탑승하던중 갑자기 버스기사가 문을 닫아서 발이 문에 끼었습니다 버스기사는 제가 타던중인걸 보고 있었지만 문을 닫았고 발이 낀 상태로 10초정도 쳐다보다가 문을 열어달라도 아파서 소리를 지르니 그제서야 타지 말라면서 문을 열었습니다

 

왜 타지 말라고 하시는거냐 물으니 제가 들고있는 스키 폴대를 가르키며 이거 휘두를거냐고 위험한거 아니냐며 저를 범죄자로 보듯이 추궁했습니다.

저는 고등학교 3학년에 키가 153센치미터인 스키선수입니다 운동선수로서 발이 문에 끼인 것도 아프고 하루종일 아픈데 어떻게 해야될지도 모르겠고 출근시간 버스에 사람이 많은데 그 자리에서 폭언과 모욕을 당한것도 너무 무섭고 힘듭니다. 

꼭 그 기사님께 징계나 다른 조치를 취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