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배차 늘려주세요

포천교통

view : 97

업체명 : 포천교통

노선번호 : 1386

안녕하세요 포천교통입니다.

이용에 많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내용과 동일한 민원으로 시에서 의뢰하여 만든 노선이 당사의 20번 입니다.

또한 신규노선의 신설, 기존노선의 증배차 등 모든 절차는 당사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것이 아닌,

시,도,국토부와 협의를 거쳐 승인이 이루어져야 시행됩니다.

 

해당내용을 확인하여 면밀한 검토를 하도록 하여 불편사항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해당 정류장에 정차하는 버스는 배차가 180분, 하루에 3대 운영이라 그나마 탈 수 있는 버스는 1386번 뿐인데 이것도 40분 정도 간격에 실컷 기다리면 만차로 정차조차 하지 않고 지나갑니다.

 

 

버스 수를 늘리든 다른 버스 노선을 늘리든 배차 간격 좀 해결해 주세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