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1306번 버스 기사님 진짜 너무 불친절하네요

진명여객

view : 159

업체명 : 진명여객

노선번호 : 1306

 


-----------------------------[원글]-----------------------------

 

 

일요일 오후 3시경에 잠실방향 버스를 탔는데요

 

친구랑 다른 정거장에서 만난거라

차에서 한 2분 잠깐 얘기 나눴습니다

근데 기사님이 갑자기 버럭 조용히 좀 얘기하라고

성질을 부리시네요

결단코 크게 얘기 안 했구요 

저희도 공공장소에서 조용히 해야한다는 기본예절은 다 알아서 조용히 얘기하느라 소근소근 몇마디 했는데 이정도 데시벨도 못 견디실 정도로 예민하면 어떻게 버스 운행을 하시는지...

여러모로 심히 염려스럽네요

그냥 조금만 조용히 해주세요~ 정도로 좋게 얘기하셨으면 저희도 이렇게까지는 기분이 안 상했을텐데요...

무슨 하차사유가 된다느니 성질 섞인 목소리로 본인이 더 큰소리로 말하시니까

어이가 없어서 여기에 남깁니다

오랜만에 차없이 버스타고 서울 나가는건데 기분이 하루종일 잡쳤네요 

앞으로 이번 기사님때문에 1306은 안 탈 예정입니다

 

 

항상 저희버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상기승무사원은 확인하였으니 엄중경고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노여움 푸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