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버스 미운영으로 인한 버스비 환불

경기고속

view : 92

업체명 : 경기고속

노선번호 : 1303

안녕하세요. 경기고속입니다.

 

1303번 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고객님의 버스이용요금 2800원은 전액 환불처리 즉시 해드리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1303번 버스

 

버스 차량 번호 - 1893

 

부림마을 탑승 - 인덕원역 2호선 하차

 

가시다가 버스 기기에 이상이 생겨서 사고위험으로 내리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버스비 2800원은 환불 받지 못했습니다. 환불 부탁드립니다.

 

계좌번호는 농협 302 1540 7857 01 박은설입니다. 감사합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