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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16번 버스

소신여객

view : 114

업체명 : 소신여객

노선번호 : 16

안녕하세요 소신여객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해당일 민원차량 확인 후 영상확인하여 위반내용 확인 시

운행기사에게 경위서 징구 및 안전운전 재교육 시키도록 하여

같은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원글]-----------------------------

 

 

상원고에서 송내역 가는 방향에서 신호등 때문에 83번이 먼저 멈췄고, 그 뒤에 16번 버스가 있었습니다. 저는 신호등이 바뀌고 83번이 먼저 출발하고 그 뒤에 오는 16번 버스를 정류장에서 타려고 기다리고 있는데 기사가 승객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도 안하고 그냥 지나쳐버려서 일을 하러 가야되는데 늦게 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시간은 오후 5시 10분~20분 사이였고 7월 5일 토요일 이었습니다.. 기사님들 배차시간 때문에 어쩔 수 없다는 거 충분히 뉴스에도 나오고 이해하지만, 아에 승객이 있는것도 안보고 그냥 가는건 정말이지 그냥 승객을 무시하는 걸로 밖에 안보여요.. 그리고 버스기사분들 버스 안에 급정차시 차내안전사고 때문에 정류장에 서고 일어나라고 하는데 정작 기사님들이 정류장에 안세우고 그것보다 한참 뒤에 세우시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그럴거면 왜 안에 안전사고 문구를 붙여놓는지 모르겠습니다.. 진심으로 많이 반성하고, 되돌아봐야 될 거 같습니다.. 최근에 시각장애인 반려견 안태운것도 뉴스로 봤는데 제발 부탁드립니다.. 하기 싫으면 운전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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