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버스 기사가 탑승자에게 욕설, 난폭 운전

평택여객

view : 113

업체명 : 평택여객

노선번호 : 1177

안녕하세요 평택여객(주)입니다 저희 버스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언제, 어디서, 몇시에 그랬는지 기재해 주시면 교육 조치하겠습니다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이런 불편이 없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버스에 탑승한 어린 아이들한테 욕설을 하고 반말을 하였고 의자에 머리를 기대어 잔다는 이유 하나로 운전석에서 나와서 어린 아이에게 위험하다는 이유로 그딴 식으로 자지말라고 하였고 여기 탑승한 사람들이 보기엔 아이가 버스에서 문제를 일으키지않은 행동이였고 운전석에서 나와서 아이한테 위에 있는 말을 할때 신호등이 초록불로 바뀌었는데도 불구하고 아이에게 위에 있는 말을 하였음. 그리고 운전을 난폭하게 운전하여 탑승자들이 불편해함.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