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버스기사 난폭운전, 욕설, 무정차(예비)

소신여객

view : 35

업체명 : 소신여객

노선번호 : 70-3

안녕하세요 소신여객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담당소장님께 전달해 해당노선 전체적으로 교육시키도록 하고

1353호 차량 운전자에게 따로 교육 하도록 하여 같은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원글]-----------------------------

 

 

버스번호 1353

 

 

버스정류장에 사람이 있는데도 손을 흔들지 않으면 멈출 생각이 없네요

제가 탈때도 그렇고 정류장마다 매번 지나치려다가정류장에 있는 사람이 신호를 보내야먄 정류장을 지나쳐 세워줍니다.

앞좌석에 앉았는데 듣기불편할정도로 육두문자를 섞은 욕설을 지속해서 사용

승객의 안전따위 신경쓰지않고 문이 개방되어있는 상황에서 급가속으로 출발

제재 부탁드립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