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1502 버스 기사님 불친절 하네요.

협진여객

view : 20

업체명 : 협진여객

노선번호 : 1502

안녕하세요. 협진여객입니다.

먼저 오늘도 저희 협진여객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고, 이용 중 불편을 드린점 깊이 사과말씀 드립니다.

해당기사를 확인하여 다시한번 친절교육, 준법교육을 시행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원글]-----------------------------

 

 

방금 1502버스 기사님(1602차번호)이 제가 오산대학교 정문에서 타려고 문까지 두드렸는데 자기 먼저 출발해야한다고 지금 차 돌릴껀데 왜 타려냐고 그러길래 아니 지금 타려고 계속1분동안 두드렸는데 그런게 어딨냐고 말하니까

 

혼잣말로 중얼거리면서 그럼 타지말고 다음꺼 타라고 난리쳤는데 짜증나서 이렇게 글 방금 올립니다.

종종 1502버스 매일 퇴근시간때도 이렇게 이헌 기사님들이 머라고 하셔서 진짜 짜증나고 화나고 열받아서 이렇게 글 올림 타려고하면 타지말고 내리라고 다음꺼 차타라고 카드도 찍지 말라고 그러시네요.. 너무 한거 아닌가요??

그러면 왜 차를 못하게 할꺼면 손님 불편하게 만드시는건지 도통 이해가 안되네요... 1502 버스기사님 교육좀 제대로 시키시던지 아니면 자르던지 진짜 기차타고 답답해서 글 올려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