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2058 버스 무정차

평택여객

view : 75

업체명 : 평택여객

노선번호 : 810

안녕하세요 평택여객(주)입니다 저희 버스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6월 19일 운행하신 기사님 교육 조치를 하였습니다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이런 불편이 없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6월 19일 11시 41분경 지나간 오성면 방향 평택 810번버스 차량번호2058 입니다

 

궁안교 정류장에서 손까지 흔들며 승차의사를 밝혔으나 쒱 지나갔네요

저는 초행길이라 버스승차위치와 정류장의 버스번호를 다시 확인했는데 분명 서야하는 버스였어요

오늘처럼 32도이상 날씨에 어르신들은 버스 기다리시다가 쓰러지시기라도 하면 큰일입니다

운송사에서 기사님들 교육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