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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85번 전기차 난폭운전 및 승하차문 개폐 불편 신고

서울여객

view : 40

업체명 : 서울여객

노선번호 : 85

안녕하세요 경기도 시내버스 서울여객 입니다
저희 버스를 이용 중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전기버스로 운영하는 차량들은 전차량의 차령만료로 인하여 교체된 것이며
전기버스는 기술적, 운전 습관, 시스템적인 요소들과 같은 이유로 복합적인 원인이 있으며
경유 차량과는 달리 전기버스는 정지 상태에서도 최대 토크를 낼 수 있다보니
승차감이 다소 불편하실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전기버스를 운행하는 운행사원들에게 해당 내용을 공유하여 인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원글]-----------------------------

 

 

1. 기존 내연기관 버스로 운행하다가 최근에 전기버스로 대차된 거 같던데 전기버스로 바뀐 이후에 기사님들의 난폭운전이 너무 심해졌습니다.

 

그래도 내연기관 버스일때는 속도를 천천히 가속하셨는데 전기버스는 무조건 풀악셀만 하셔서 너무 불편합니다.

특정 기사님만 그러는 게 아니라 전기버스를 운행하시는 모든 기사님들이 저럽니다.

그리고 전기버스로 왜 바꾼건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 기존 버스보다 방지턱 등을 넘을 때 충격이 더 크게 느껴지고 시트도 더 불편한 것 같습니다. 기존 차량이 더 쾌적한 거 같은데 바꾼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2. 전기버스를 운행하시는 모든 기사님들이 버스가 정차 하기 전에 앞•뒷문을 개폐하십니다.

정류장에 정차하기 20~80m 전부터 개폐 버튼을 누르셔서 항상 삐삐 소리가 납니다.

물론 센서 때문에 정차를 해야 문이 열리지만, 만약 센서가 오작동 한다면 달리는 도중에 문이 열리는 건데 너무 위험한 거 아닌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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