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버스정류장

백성운수

view : 24

업체명 : 백성운수

노선번호 : 37

안녕하세요? 백성운수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말씀주신 행죽 32187 정류소는 무표지 정류소로 안전지대 안쪽에서 이용하신걸로 알고있습니다.

야간의 경우 안전지대 앞쪽에 우회전 하는 차량으로 인해 위험하다라는 민원사항이 접수되어

안성방면으로 오르막 초입부 가로수 부근에서 이용하시면 안전하게 이용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원글]-----------------------------

 

 

행죽 32187 정류소가 다년간 삼거리 노랑색 도로선 가운데였는데, 갑자기 정류소를 제대로 차리지도 않아두고서는 정류장이 바뀌었다고 도로 위에 올라가라고 하시는데, 지역특성상 노쇠하신 어르신들이 많이 버스를 이용하는 구간에서 계단이 많고 높은 곳을 이용해야하는지 문의드립니다. 다년간 이용했던곳이아닌, 심지어 제대로 정류장을 세우지도 않아놓고, 계단위를 이용하라고 하시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어느 분의 민원으로 정류장이 변경된 것일까요. 버스 승하차 장소를 원래 자리로 되돌려 놓아주세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