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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정차 정류장 지나침,미착석 출발

협진여객

view : 30

업체명 : 협진여객

노선번호 : 1353

안녕하세요. 협진여객입니다.

먼저 오늘도 저희 협진여객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고, 이용 중 불편을 드린점 깊이 사과말씀 드립니다.

해당기사를 확인하여 다시한번 친절교육, 준법교육을 시행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원글]-----------------------------

 

 

5월2일 협진여객 1353번 버스번호판 1036 입니다. 오전9시5분경 버스에서 내렸습니다.

 

버스에 탑승해서 카드를 찍었는데 자리에 앉지도 않았는데 갑자기 출발하는바람에 카드를 바닥에 떨어트렸습니다.카드를 떨어트리면서 봉을 집으려다 골반이나 팔이 봉에 부딪혔습니다. 그리고 정차할 정류장이 다가오기전에 벨을 눌렀는데 왜 해당 정류장에 안내려주시나요? 당연하다는듯이 정류장을 지나치시길래 놀랐습니다. 정류장을 지나치신듯하여 벨 눌렀다고 말씀드렸지만 사과말씀 하나 안하시고 다음 정류장에서 내려주셨습니다. 아침 출근길인데 기사님이 잘못내려주셨을 시간까지 제가 계산하여 다녀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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