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민원글 보존기간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버스 운행 중 라디오 청취
성남시내버스
view : 125
업체명 : 성남시내버스
노선번호 : 315
안녕하세요.
성남시내버스입니다.
저희 315번 버스로 인하여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안내방송이 라디오를 켜야지 송출이 되는 구조로 되어 있어 불가피하게 라디오를 켜야하는 상황입니다. 다소 소리가 커서 불편한 상황은 315번 전체 승무원에게 전달하여 소리 조절할수 있게 전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