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7번 버스 무정차 신고

과천여객

view : 108

업체명 : 과천여객

노선번호 : 7

과천여객 담당자입니다.
불편을 드린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차후 이런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원글]-----------------------------

 

 

4/7(월) 오후 4시경

 

과천역 6번출구에서 과천역 1번출구로 가는 방향의 7번 버스가 무정차 출발했습니다.

 

당시 버스를 기다리고 있던 저희는

정류장에 서서 버스를 보고 있었지만

버스는 단 1초도 서지 않고, 문도 열지 않고 직진했습니다.

 

무정차 신고합니다.

그리고 7번 버스 기사님들 항상 바쁘신거 같은데 개선을 부탁 드립니다.

(급출발, 급정거, 탑승 독촉이 너무 잦고 불친절합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