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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앉으라며 소리지르는 버스기사

대원고속

view : 107

업체명 : 대원고속

노선번호 : 1101

안녕하세요 대원고속 단국대 영업소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펴니끼쳐드린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당시상황을 확인하여 해당 승무사원의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이러한 일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원글]-----------------------------

 

 

제가 뒷좌석에 앉아있기도 하고, 내릴 역이 5초 후쯤 도착할 것 같아 미리 복도쪽으로 서서 가려고 허니 "앉아! 앉아! 앉으라고!" 라고 소리를 지르며 저에게 짜증을 퍼부었습니다. 또한 앞좌석쪽으로 가니 짜증과 화가 섞인 목소리로 "앉으시라고 했잖아요!" 라고 말하셨어요. 아무리 안전이 걱정되어도 한들 그렇게 짜증과 화섞인 목소리로 조용한 버스안이 다 울리게 하는게 정상인가요? 다시는 1101 사용하고싶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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