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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버스기사 불친절 신고합니다

화성여객

view : 113

업체명 : 화성여객

노선번호 : 6008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6008번을 담당하고 있는영업소장입니다.

승무사원의 승객 응대 불친절로 인한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립니다,

해당내용을 정확하게 확인하여 다시는 이러한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사항: 신동탄영업소장 010-7191-8946


-----------------------------[원글]-----------------------------

 

 

2025년 3월 21일 금요일 오후 8시20분경

 

서초역 1번 출구에서 버스기사 불친절로 인해 매우 불쾌한 일을 겪었습니다.

번호판 자체는 촬영하지 못했고 카카오버스에 뜨는 버스번호로는 3933입니다.

제가 내려야 할 정류장인 서초역 1번 출구 정류장에 도착해서 버스 문이 열리며 정차하자마자 빠르게 일어나서 하차하려다 가지고 있던 옷이 좌석 걸이에 걸려서 바로 뺀 후 다시 급하게 내리려는데 버스 기사가 상당히 공격적인 말투로 "사람들 다 탈 때동안 옆에 빠져있다가 내리세요 다 기다리시는데 늦게 내리면 어떡해요?" 라며 면박을 주었습니다. 저는 분명 하차벨을 눌렀고 하차하는 승객이 있다는걸 알면서도 승차하는 승객들에게 하차 승객이 있으니 기다려달라는 말도 하지 않은 채 옷이 걸려 빼는 그 잠깐의 순간을 머뭇거렸다는 이유로 승차하는 승객들이 전부 버스에 탈때까지 기다리면서 버스기사의 불쾌한 언행들을 듣고 있어야 했습니다. 버스기사가 운행 도중 화장실 다녀오겠다며 통보하고 자리를 이탈했었으나 저는 이해하고 기다렸습니다. 근데 하차 도중 제 옷이 걸려버린 그 잠깐의 순간 때문에 제가 면박을 당해야 하는 이유는 없다고 생각하며 그 당시 승차하는 승객도 많은데 망신 당했고 무시 당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기사를 다시 만날까봐 버스를 타는게 불편해졌기에 민원 신고합니다.

작성자 이름은 특정 버스를 자주 이용하기에 불안함이 생겨 개인정보 노출을 최소화 하고 싶기에 익명으로 남겼습니다. 혹시몰라 작성자 이메일 남깁니다.

nikes24@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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