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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하차시 끼임사고

성남시내버스

view : 125

업체명 : 성남시내버스

노선번호 : 51

안녕하세요.
성남시내버스입니다.
저희 51번 버스 이용시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올려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사실여부 확인후 해당 승무원은  탑승객이 안전하게 하차후 출발 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의 불편에 사과드리며 앞으로 이러한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1,사건발생일시 : 2025/3/6 4시45분경

 

2.이용버스: 51번 버스(경기 70 아 1574)

3.사건내용: 청솔마을.주공9단지.동아아파트에서 7살 아이와 내려요 말하며 하차 중 문을 닫아 끼임사고 발생. 아이는 정신적 충격을 받음. 해당 운전기사는 사과의 말도 하지 않았고 항의하자 그제서야 죄송하다고 함. 시민의 안전을 생각하지 않는 안전불감증에 대해 엄하게 시정조치 요구하는 바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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