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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분실물 긴급] 1/9 (목) 신한카드 분실물

경진여객

view : 168

업체명 : 경진여객

노선번호 : 7200

분실물 문의는 해당 운수회사로 직접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7200번 문의: 031-223-9022

추가로, 차고지 전화 연결이 원활하지 않았던 점에 대해 관련 부서에 전달하여 개선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원글]-----------------------------

 

 

안녕하세요,

 

25년 1월 9일 (목) 7200번 버스를 인덕원역에서 탑승하여 12시반경 금성아파트. 한국1차아파트 정류장에서 내렸습니다.

검정색 신한카드를 분실하여 글 남깁니다.

카드소유주 LEE YEJI 

카드번호 4221 로 시작

 

추가로 분실물 게시글을 올리는것보다 차고지 전화가 빠르다고 하여 경진여객에 전화를 수차례 했었으나 모두 받지 않았었습니다.. 파일첨부처럼 공지사항을 올리면 안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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