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버스기사불친절

평택운수

view : 206

업체명 : 평택운수

노선번호 : 1155

안녕하세요. 평택운수(주) 입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1155번 경기72아3068 불친절로 인해 버스 이용에 불편을 느겼으며 이에 시정을 요청한다"고

판단되며 , 해당 운수회사는 사실 확인을 하였습니다.

해당 승무사원은 별도의 교육을 진행 및 동일된 민원이 접수시에 인사고과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는점을 다시 한번 안내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승객분께 불편사항이 개선될 수 있도록 행정지도를 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원글]-----------------------------

 

 

안녕하세요. 저는 2025년 2월 9일 12:25쯤에 1155번 버스를 이용한 승객입니다. 저는 아직 18살인 미성년자이고, 카드를 안가져와서 친구 거를 빌려서 두 명으로 찍었는데 버스 기사님이 '뭐하냐. 왜 나한테 그러냐. 카드 가지고 다녀라.' 라면서 반말을 쓰며 화를 내셨고 정말 황당했습니다. 저에게만 그런 말을 했으면 넘어갔겠지만, 제 뒤에 들어온 제 친구들에게도 계속 그런 태도로 짜증을 냈습니다. 저희가 돈을 지불하지 않고 탑승한 것도 아니고, 기사님에게 먼저 어떠한 말과 행동도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나잇대가 있어 보이는 다른 승객들에게는 아무말도 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청소년인 저와 제 친구들만을 불친절하게 대하고 화를 내는 모습에 승객으로서의 대우를 못받은 것 같아 실망스럽습니다. 

이번에 평택에 처음 놀러온건데 이런 대우를 받았다는 게 참 불쾌하네요. 즐거워야 할 하루의 시작이 망쳐진 것 같아서 참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향후 신속하고 정확한 조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버스사진 첨부하겠습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