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철산역앞 정류장서 패싱하였습니다

화영운수

view : 122

업체명 : 화영운수

노선번호 : 17

안녕하세요. 화영운수입니다.

먼저 당사 17번 버스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철산역과 같이 길이가 긴 정류장의 경우 승객분들이 어느 곳에 계실 지 모르기 때문에 승객분들을 확인하면서

서행 운행해야합니다. 해당 노선 운수종사자분들에게 정류장에 서행으로 진입하여 승하차하시려는 승객분들을

철저히 확인하고 운행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항상 저희 화영운수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원글]-----------------------------

 

 

철산역정류장 7:47분경 차량이 도착하였고

 

4대가 밀려있어 정류장내 탑승할수 없었습니다다정류장 내에서 정차를 요청 하였으나나 대머리새끼가 무시하고 지나쳤습니다 마땅한 행정 처벌 부탁드립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