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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버스기사 불친절, 욕설, 소리지름

남양여객

view : 126

업체명 : 남양여객

노선번호 : 11

기사님의 부적절한 언행은 승객의 안전과 편의를 해치는 행위로, 반드시 개선되어야 합니다. 해당 사항에 대해 관련 부서에 즉시 전달하여, 해당 기사에 대한 경고 및 재발 방지 교육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향후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원글]-----------------------------

 

 

2024년 1월 13일 오후 6시 50분 경 원시역 2번출구 방면 11번 버스(76아 5140)를 탑승할 때의 일입니다. 상현역 부근에서 버스를 탑승하려 하는데, 버스가 정차하지 않고 그냥 가려하다가, 제가 있는 걸보고 급하게 멈추었습니다. 저는 그 버스를 처음타보기에 그 정류장에서 정차하는지 확실하지 않아, 3초 정도 머뭇 거리다가 버스에 탑승하였습니다. 그런데, 버스기사님이 갑자기 욕설을 섞어 소리를 지르며 " 탈거면 빨리 타야지, 뭐하는거야" 라며 윽박질렀습니다. 뒤에 어떤 차도 있지않았고, 급하게 출발해야되는 상황도 아니었는데 그렇게 반말로 소리를 지르셨습니다. 이미 타있던 승객들도 있었는데 그렇게 소리를 지르니,  정말 불쾌하고 화가났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며 이런적이 처음입니다. 경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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