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민원글 보존기간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버스기사 불친절 반말 시비
경진여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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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 경진여객
노선번호 : 3000
3000번버스(차량번호 1172번) 운전기사님에 대한 불친절과 난폭운전 민원을 접수하였습니다. 승차 시 불필요한 반말과 불편한 태도로 승객에게 불쾌감을 주었으며, 운행 중 차선 변경 시 깜빡이를 사용하지 않고, 경적을 길게 울려 승객들에게 불안감을 주었던 점에 대해서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이와 같은 불편한 경험을 다시는 겪지 않도록, 해당 기사님에 대해 친절 교육과 운전 교육을 강화하고, 재발 방지를 위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