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불친절 공항버스에 캐리어 2개이상 적재하면 안되나요? 계속 뭐라고 하시네요.

시외-경기고속

view : 285

업체명 : 시외-경기고속

노선번호 : 5600

  

  항상 경기고속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립니다. 
당사차량을 이용하시며 불편을 드린부분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해당승무사원은 별도의 친절교육을 통하여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당사 차량의 많은 이용을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수고하세요.


-----------------------------[원글]-----------------------------

 

 

1월 17일 파주에서 인천공항 가는 버스 첫차에 탔습니다. 

 

 

해외에 장기간 있어서 캐리어 3개 가지고 타는데 캐리어 2개이상이라 추가요금도 냈습니다.

 

그런데 짐칸 혼자 다 차지한다고 뭐라하시는게 정상인가요?

공항버스는 공항가는 사람을 위한 버스인데 캐리어 들고 타는게 잘못인가요? 

 

짐 실을때부터 결제할때까지 계속 뭐라고 하시네요. 

직원교육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정말 아침부터 불쾌하네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