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기사분의 불친절 반말 모욕

대명운수

view : 186

업체명 : 대명운수

노선번호 : 57

버스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지속적으로 안전운행, 무정차금지 및 승객 친절응대 교육을 하고 있음에도

이런 민원이 발생하여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기사 특정하여 승객분들 대할때 친절히 대하도록 교육하겠습니다.


-----------------------------[원글]-----------------------------

 

 

안녕하세요

 

성남 57번버스 버스 타는 입구쪽에 1852라고 써있었어요

4정거장정도 가는데 내리는곳에 기둥을 잡고 서있는데

기사분이 사람들이 다 듣게 "내리지도 않을거면서 거기에 서있고------" 혼자말같지만 정확하게 모두 다 들을수 있게존댓말이지 않았구요 말꼬리를 흐리셨어요 누구는 들으라고 확실하게 크게 말씀 하셨습니다 기사분의 말투와 억양이 폭력적이고 굉장히 모욕스러웠으며 그게 저한테 하는말인가 너무 놀랐습니다 

내리는 곳에는 저 혼자 뿐이며 제가 거기에 서있는게 그게 그렇게 문제가 되셨으면 옆으로 나와서 서계시라고 말을 해주셔도 되는데 왜 그렇게 말씀을  하시는지 모르겠네요

저기는 그 기사분을 알지도 못하는데 굉장히 불쾌합니다

더 예민하시거나 나이드신분들이 이런일을 겪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