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버스기사가 운전중 흡연

양주교통

view : 302

업체명 : 양주교통

노선번호 : 87

안녕하세요? 양주교통입니다.

우선 버스이용에 불편 드려서 죄송합니다.

 

18일 토요일 8015호 운행사원은

연초는 물론, 담배류를 전혀 피우지 않는 사원입니다.

 

차량번호를 착가하신게 아니라면

무언가를 잘못 보신게 아닌가 싶습니다.

 

87번을 비롯한 모든 노선 운행사원에게

당연히 금지입니다만

다시 한번 차내에서 흡연은 절대 금할 수 있도록

공지하겠습니다.

 

항상 애정어린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


-----------------------------[원글]-----------------------------

 

 

87번 노선 8015번?인가 1월 18일 16시32분경 이고요 무슨 전자담배같은거 피던데 운전석쪽 씨씨티브이 여기다 올려주시거나 답변좀 해주세요 제가 잘못봣기를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