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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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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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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7번 버스 기사분 불친절과 부적절한 정차를 신고합니다

과천여객

view : 158

업체명 : 과천여객

노선번호 : 7

 


-----------------------------[원글]-----------------------------

 

 

1월 14일 오후 3시-오후 4시, 과천정부청사역 6번 출구부터 갈현초 임시정류장까지 운전하신 기사님의 불친절을 신고합니다. 버스 승차 후 앉을 자리가 마땅치 않아 서있었습니다. 버스에 기댈시 넘어질 위험이 있어 이 부분도 신경써서 안정적으로 버스에 탑승한 채 이동중이었습니다. 그런데 탑승한 후 한 정류장을 지나더니 기사님께서 저에게 "손님이 빨리 앉아야 출발을 하죠!!!!!! 예???? 손님????? 빨리 앉으시라고요!!!!!"라고 소리지르셨습니다. 승차 직후에 말씀하신 것도 아니고 기사님의 감정적이고 불필요한 표출이라 생각합니다. 승객 입장에서 누구나 불편할 수 있는 기사의 행동이라 생각하기에 신고합니다. 또한 갈현초에 내려주실 때 정류장 바로 앞 차선이 아닌 옆 차선에서 승객들을 내려주셨습니다. 승객들의 안전이나 교통법규나 기사님 기분에 따라 운전하시는 모습이 10분이내에 이만큼이나 보였습니다. 시민으로서 승객으로서 이러한 운전사분은 안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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