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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민원 접수의 건

대원고속

view : 111

업체명 : 대원고속

노선번호 : 12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우선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다시는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승무사원 친절교육을 다시한번 시키고 항상 친절하도록 

손님이 물어보면 친절히 대답할쉬있도록 하겠습니다


-----------------------------[원글]-----------------------------

 

 

안녕하세요, 업무에 늘 노고가 많으십니다.

 

오늘의 저와 같은 분들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더 정확히는 각박해져가는 세상에서 적어도 불필요한 무거움을 떠안는 일이 줄어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민원을 드리고자 합니다

 

*교통카드 이용 내역을 참고하여 작성했습니다.

1) 아침 출근길 7시29분 탑승 후 카드 태깅- 내부 뒤집힌 표지판(200번)을 보고 착각하여 하차

2) 다시 탑승하려 시도했지만 승차 거부 7:29-7:30, 이때 다른 여성 한분도 탑승불가 

3) 다음 정거장까지 뛰어서 탑승 후 카드 태깅 시각이 7:31으로 보아 승차 거부 당한 시각은 분명 7:29 후반대, 아무라 늦어도 30분 10초 후반- 탑승 못했던 여성분과 함께 탑승 

4) 어디까지 가냐는 질문을 2회 듣지 못하였고, 심지어 저를 지칭하는지도 파악하지 못하여 네?" 라고 응답했으나 기사님은 좌석 바로 뒷좌석이 탄 저에게 누가 들어도 아주 큰 고함이라 느낄만큼 신경질 적으로 지르셨습니다.

5) 저또한 "이치리"라고 대답을 했음에도 고함을 지르며 어디 가냐 소리치는 기사님께 똑같이 소리치며 이치리에 간다고 응답했습니다. 너무나 신경질적이고 버스 내부에 있는 기사님 좌석 문도 쾅 닫아버리시길래 왜 이렇게 화를 내시냐 물었습니다. 돌아오는 대답은 못 들었잖아요하며 또 소리치셨습니다. 

누구나 못 들을 수 있고 재차 물을 수 있는 상황에 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입장을 바꾸어 생각해도 동일합니다.. 기사님 또한 제가 이치리에 간다는 대답을 듣지 못하셨듯이.

하지만 못 들었다고 하여 신경질 섞인 고함을 내는 것이 당연한 일인지 궁금합니다. 이후에 감정적으로 기사님 좌석에 있는 문마저 쾅-하고 닫으셨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참아지지가 않아서 난생 처음으로 민원을 드리게 됐습니다. 저는 이러한 오늘 아침 기사님 같은 분을 처음 뵈었습니다.. 꼭 적절한 조치를 취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민원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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