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버스 운전자로써 자질이 부족하신거 같습니다

백성운수

view : 144

업체명 : 백성운수

노선번호 : 70

안녕하세요. 백성운수입니다.

항상 저희 노선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교통불편 민원사항 관련하여 해당승무원 확인 후 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한

친절 교육을 통하여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노력 하겠습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라며,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원글]-----------------------------

 

 

8070 버스를 탑승했는데 기사님이 

 

어떤 무리들이 시끄럽게해서 화가 나셨는지

조용히 좀 합시다 라고 하신 이후

그 얘기하고 한참 지난뒤에 제가 내리려고

미리 벨을 눌렀는데 벨이 빨갛게 들어와있음에도

불구하고 정류장을 그냥 지나치고 가더니

합정대로부터 평택버스터미널까지

약 4정거장을 벨이 빨갛게 들어와있는채로

지나치고 뒷문을 열어주시지않으셨고

제가 내리려는 합정대로보다 2정거장 뒤인

신평동에서 내리려는 아저씨 승객분이

이상하다고 느끼셨는지 왜 벨을 눌렀는데

안내려주냐고 얘기하니 그냥 대뜸 죄송하다고 한마디 하고는 계속 멈추지 않고 달렸고

아저씨 승객분이 죄송하다하면 다냐고 왜 안내려주냐고 하니 대뜸 정류장도 아닌 소방서 앞에서 멈추더니 승객들이 시끄러워서 본인이 정신없었다며 그제서야 내려주셨습니다

참고로 글작성자인 저는 혼자 탑승했으며 핸드폰만 보고있느라 기사님이 말하는 시끄럽게한 대상이 아닙니다

게다가 시끄럽다 느낄수준의 소음도 아니었는데

승객소리로 시끄럽다고 정거장에 하차를 안해주는 기사님은 능력부족이라고 생각하고

자질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덕분에 내리려던 정류장과 한참먼곳에서 정류장도 아닌곳에 내려 환승도 하지못하고 길거리에

덩그러니있는데 화가나네요 꼭 어떠한 조치를

취해주세요 승객으로써 다신 그 기사분이 운전하는 버스를 탑승하고싶지않습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