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정류장 미정차

서울여객

view : 135

업체명 : 서울여객

노선번호 : 730

안녕하세요 경기도 시내버스 서울여객 입니다
저희 버스를 이용 중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민원 내용만으로는 사실 관계를 확인하기 어려운 점이 있어
이용하신 날짜와 시간, 정류장 정보를 기입해주시면 내용에 대하여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원글]-----------------------------

 

 

차량번호 아 3593

 

버스 정류장 도착 직전 뛰어기서 눈까지 마주치셨는데도 

정류장에 서지않고 바로 출발하시네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