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버스 줄을 만들어주세요

명성

view : 134

업체명 : 명성

노선번호 : 1200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명성입니다.
우선,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다만 문의주신 내용에 대해서는 해당 관청에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앞으로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안녕하세요. 매일 아침 출퇴근길에 같은 버스를 타온지도 어언 2년이 되었네요. 1200번 버스가 없었더라면 저는 힘든 지옥철을 타고 출퇴근을 했어야했을텐데 얼마나 감사한 마음으로 버스를 타는지 모릅니다. 

 

 

이렇게 감사한 사람이 저만이 아닌가 봅니다. 중산마을 8단지 아파트 정류장에서 출근길에 버스를 탈때면 사람들이 앞다투어 버스를 타려고 하다보니 줄을 선 사람들도 새치기를 당하고 버스가 도착하면 무리하게 버스 앞을 가로막는 등의 사람들이 생겼습니다. 중산마을 10단지 앞에는 1200번 전용줄이 생겼는데 중산마을 8단지 앞 정류장에도 연석에 1200번을 표시하여 사람들이 줄을 만들도록 하여 주세요.

언제나 감사합니다.

장지수 올림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