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버스 서비스에 대한 질문

대원버스

view : 148

업체명 : 대원버스

노선번호 : 9407

안녕하세요 9407번 분당영업소입니다
버스는 히터사용시 가열되는 시간이 일반 승용차량보다 오랜시간이 걸립니다
히터 사용을 잘하여 이용하시는데 불편함 없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9407 버스를 일주일에 5번 이상 이용 하는 고객으로서 글한번 남깁니다 버스를 타면 너무나 추워요 입에서 입김이 날정도로 너무나 춥습니다 저가 8시 정도에 버스를 타는데 히터를 틀어 주는게 기본아닌가요? 버스 기사님의 안전을 위한 건가요? 너무나 추워 죽겠어요 2300원 타고 다니는데 히터값은 안나와서 안틀어 주시는건가요 아니면 기사님 졸음을 위한 건가요 정말 진심 11월 달 부터 타고 다니는데 이돈주고 타고 다닐가면 안탈께요 피즈벡 주세요 plz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