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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난폭운전 신고합니다. 운전 못하게 하세요.

남양여객

view : 99

업체명 : 남양여객

노선번호 : 11

안녕하세요, 경진여객입니다.
불편과 불안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말씀해 주신 5134호 차량의 블랙박스를 확인하고, 해당 기사에 대해 철저히 조사하겠습니다. 안전 운행과 재발 방지를 위해 기사 교육을 강화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깊이 반성하겠습니다.


-----------------------------[원글]-----------------------------

 

 

차량번호 5134호이며, 2025. 1. 6. 18:30경 상현역에서 안산으로 향하는 버스입니다.

 

앞에 차량간 간격이 상당함에도 불구하고 클락션을 자주 울리거나, 급가속과 급감속을 함으로써 거의 좌석에 앉은 승객마저도 몸이 쏠리네요.

 

특히 주변 차량들에게 거의 위협운전을 하는 수준입니다. 승객을 태우는 기사가 이게 뭐하는건지 모르겠네요.

클락션만 200번 누릅니다.

엄정조치해주세요. 향후 다시 이용시 이 기사가 운행하는 일이 없었으면 하네요.

 

2025. 1. 6.자 블랙박스 확인하면 얼마나 심하게 난폭운전한지 확인 가능하니깐, 참고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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