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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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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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민원글 보존기간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불친절과 끼임사고
남양여객
view : 103
업체명 : 남양여객
노선번호 : 5-3
안녕하세요, 경진여객입니다.
이용 중 불쾌한 경험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해당 상황을 철저히 조사해 기사 교육을 강화하고, 서비스 개선과 재발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불편을 드린 점 깊이 반성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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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일(월) / 차량번호 경기 76 아 5090
광교중앙 (9시 29분 승차) ~ 매탄위브하늘채 (9시 25분 하차)이용한 승객입니다.
하차시에 문을 늦게 열어서 기사님을 2초정도 보다가 문을 보니 승객들이 내려서 저도 내리려니 문을 닫네요 그래서 문에 끼일뻔 했어요.
그렇게 긴 시간도 아니였고, 또 뒤 돌아보며 뭐하는거냐며 사고날뻔했다며 되려 저에게 뭐라고 소리치시는데 너무 화가 났습니다
승객이 내리려고 한다면 열림 버튼이라도 다시 열어주셔야하는데 가만히 보다가 오히려 승객에게 소리치는건 아니라고 생각이듭니다.
말이라도 다음부턴 잘 봐주세요 ~ 해주셨다면 저도 오히려 죄송하다고 주의하겠다고 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