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출근시간, 사람 없는 정류장에서 정차 및 기다림은 지양해주세요

경진여객

view : 128

업체명 : 경진여객

노선번호 : 7770

안녕하세요 경진여객입니다.

 

헤당사항 확인하여 개선할 부분있다면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매일 아침 6시 10분쯤 7770 이용하는 승객입니다. 

 

감사하게도 7770버스가 많아서 버스를 편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버스가 많다 보니 새벽 6시쯤엔 만석이 아닐 때가 있는데, 그러면 한일타운 같은 사람이 많은 정류장에서 정차하시고 기다리시는 기사님들이 계십니다. 1분, 2분이 중요한 출근시간에 한 정류장에 5분씩 있는 건 타고 있는 사람들에게 너무 시간 낭비 아닌가요... 차도 많이 막히지 않는 새벽 6-7시 사이에 kt 수원지사에서 사당까지 50분-1시간이 걸리더라고요;; 

한번 운행할 때 많은 사람을 태우고 이익을 보고 싶은 마음도 이해하지만, 적어도 출근 시간만큼은 신속하게 운전해주시면 좋겠습니다...제발 부탁드려요 제발....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