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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버스 지연 증명서 재요청합니다.

경기고속

view : 110

업체명 : 경기고속

노선번호 : 8100

안녕하세요 경기고속 단국대영업소 입니다

확인후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2025/01/03 오전 8시 10분경 꽃메마을.새에덴교회 정류장에서 탑승하여

 

한남IC~순천향대학병원 정류장 진입시에 지연을 겪고

기사님께서 9시경 순천향대학병원 정류장 도착시까지 30분 이상의 추가 지연을 예고하시며 하차를 권유하셨습니다.

 

따라서 순천향대학병원 정류장에 도착하지 못한채로 한남IC에서 하차했습니다.

 

아래 첨부한 이메일로 지연 증명 요청드립니다.

윤석열 체포영장 집행에 혼잡한 한남대로

 

smh000124@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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