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M5107 기사 신고합니다

경기고속

view : 193

업체명 : 경기고속

노선번호 : M5107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먼전 버스 이용간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사원은 승객 응대 요려에 대해서 교육를 실시하겠습니다.

친절 안전운행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차량 번호 3327번 기사에 대해 민원을 제기합니다

 

 

버스가 정차하지 않고 지나가길래 파을 드니까 버스정류장을 한참 지나 정차했습니다

그리고는 버스정류장에 서있으면 버스가 어떻게 서냐며 이쪽 앞에 나와서 서있으라고 소리를 지르며 화를 냈습니다

그것도 기분이 매우 불쾌한데

바보들 아니야 왜 거기 서있냐며 다 들리게 말을 했습니다

 

제가 궁금한 것 두가지 입니다

첫째, 버스를 타야하는 구역이 따로 있다면 왜 버스 정류장에 표기를 하지 않는가요?

그 정류장에는 버스 지정 구역이 따로 없습니다 그런데 왜  버스 기사만 아는 지정 구역이 있는 건가요? 

이전에도 M5107을 탔지만 해당 기사분을 제외하고는 이런 말을 들은 적은 처음입니다

 

둘째, 왜 이 기사만 그렇게 화를 내는 겁니까?

제가 이 기사분에게 불쾌했던 것이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매번 다양한 이유로 화를 내며 고객도 불쾌하게 합니다 

해당 기사에 대한 불만이 많았지만 대놓고 바보라고 말하며 고객을 조롱하는 것으로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출퇴근마다 타는 버스인데 이렇게 매번 기분이 나쁘는 것도 참 어이가 없습니다

해당 기사분의 서비스 질과 행실이 반드시 개선됐으면 좋겠습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