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먼전 버스 이용간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사원은 승객 응대 요려에 대해서 교육를 실시하겠습니다.
친절 안전운행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글]-----------------------------
차량 번호 3327번 기사에 대해 민원을 제기합니다
버스가 정차하지 않고 지나가길래 파을 드니까 버스정류장을 한참 지나 정차했습니다
그리고는 버스정류장에 서있으면 버스가 어떻게 서냐며 이쪽 앞에 나와서 서있으라고 소리를 지르며 화를 냈습니다
그것도 기분이 매우 불쾌한데
바보들 아니야 왜 거기 서있냐며 다 들리게 말을 했습니다
제가 궁금한 것 두가지 입니다
첫째, 버스를 타야하는 구역이 따로 있다면 왜 버스 정류장에 표기를 하지 않는가요?
그 정류장에는 버스 지정 구역이 따로 없습니다 그런데 왜 버스 기사만 아는 지정 구역이 있는 건가요?
이전에도 M5107을 탔지만 해당 기사분을 제외하고는 이런 말을 들은 적은 처음입니다
둘째, 왜 이 기사만 그렇게 화를 내는 겁니까?
제가 이 기사분에게 불쾌했던 것이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매번 다양한 이유로 화를 내며 고객도 불쾌하게 합니다
해당 기사에 대한 불만이 많았지만 대놓고 바보라고 말하며 고객을 조롱하는 것으로 참을 수가 없었습니다
출퇴근마다 타는 버스인데 이렇게 매번 기분이 나쁘는 것도 참 어이가 없습니다
해당 기사분의 서비스 질과 행실이 반드시 개선됐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