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고장안내없이 노선 이탈 후 정차

소신여객

view : 277

업체명 : 소신여객

노선번호 : 6

안녕하세요 소신여객 입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해당기사(김*훈)에게 내용 확인 후 차량 고장시 처리 및 고객응대에 대해

재교육 시키도록 하여 같은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원글]-----------------------------

 

 

안녕하세요.

 

1월 13일 오전 6시 45분경 출근을 위해 신중동역 방면 중동시장앞 넘말정차한 버스 1455(사진추정) 이용하 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아무런 안내말씀 없이 버스가 노선을 이탈하여 아예 다른 방향으로 향하고 그때까지도 아무말없이 정 차하더니 기사님께 저와 다른 승객분 한명이 신중동역 안가냐고 물으니 그제서야 고장이 난 것 같다며 죄송 하다 말씀을 하셨습니다.

고장이 나서 급하게 정차하게된것은 이해하오나 저와 다른 승객들은 출근 중이었고 이 부분을 생각하지 못 하셨더라도 하다못햐 전역에서 정차했을때 사정을 말 씀해주셨더라면 다른 버스라도 이용했을텐데 노선과 도 아예 다른 방향으로 정차하여서 지각하여 곤란하였 습니다.

하차한 곳은 6번이 지나가지도 않는 정류장이었습니다.

다음부터 이런 일 없도록 해주세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