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1월 13일 8시 58분경 펠리스 카운티 지나는 버스기사 환승 안해줬어요

성광운수

view : 392

업체명 : 성광운수

노선번호 : 19

성광운수 이용에 불편을 드려죄송합니다.

해당 차량의 카드 태크 관계로 불편드려죄송합니다

카드 수입금의 관해서는 이동의즐거움의 대표번호을 안내드리겠습니다

1644-0006

해당 내용을 설명하시면 아동의즐거움 쪽에서 확인하여 안내드릴거에요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죄송합니다.


-----------------------------[원글]-----------------------------

 

 

2명 환승이라고 말씀드렸는데 찍으라고 하셔서 찍었더니 성인 1명 금액이 찍혔습니다 그래서 성인 2명 환승이라고 말씀드리지 않았냐라고 하니까 자긴 모른다 기계가 그런걸 어떡하냐라고 뻔뻥하게 얘기 하시네요ㅋㅋㅋㅋㅋ 30분 전에 환승 했습니다 제 지인도 그래서 돈 썼네요 돈 돌려주세요 뒤에 사람 많아서 제대로 얘기도 못했습니다 신고하기 전에 돌려주세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