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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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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불친절

경기고속

view : 155

업체명 : 경기고속

노선번호 : 30

안녕하세요 고객님

경기고속30번 노선 이용중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정류장에서 승하차시 벨작동 여부를 잘 확인하도록 다시한번 교육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원글]-----------------------------

 

 

버스 뒷번호 1583  오후 2시1-2분에 효성아파트에 정차했었던 버스입니다.(효성아파트에서 월산초 방향)

 

전 버스정류장인 부영아파트에서 문이 닫히자 마자 벨을 눌렀습니다. 근데 버스기사님이 전화 통화를 하느라 벨소리를 못 들었는지 효성아파트에서 정차를 안 해주길래 저 내린다, 문 열어달라고 햤습니다. 근데 제 말도 전화 통화를 하시느라 계속 안 듣더군요. 그 사이에 안 쪽 차선으로 변경을 해서 더 크게 아저씨라도 말했고 드디어 밀을 듣더니 왜 지금 눌르냐, 지금 눌러서 못 내린다. 이런 식의 말을 하더니 제 탓처럼 말을 하더군요. (저는 분명 그 전에 눌렀습니자 cctv 확인해 보세요) 제 말을 들을 생각도 안 하고. 그래도 계속 그 전부터 눌렀다 이 말을 하니깐 자신이 통화하느라 못 들었다는 것을 느꼈는지 문을 열어주는데 차선을 변경한 상태에서 문을 열어주었고 저는 기사아저씨 뭐라 하니깐 내렸고 옆 차선에서 오는 차와 부딪힐 뻔 했습니다. 내리면서까지 엄청 뭐라 하시던데 이렇게 화가 나고 어이없었던 경험은 처음입니다. 애초에 통화를 할거면 벨 확인을 잘 하던가 확인을 못 할거면 전화를 하지 말아야 하는거ㅓ 아닌가요? 효성까지 올라오는 버스가 2대 뿐이라 이 가사아저씨 자주 뵙는데 평소에는 엄청 느리게 가고 늦게 오고 정해진 시간을 지킨 적이 없어도 그냥 넘겼는데 오늘 일로 이렇게 문의 남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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