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무정차

대원운수

view : 146

업체명 : 대원운수

노선번호 : 8002

안녕하세요 고객님

대원운수8002번 노선 이용중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정류장 정차 시 승객 여부를 잘 확인하여 같은 일이 재발생되지 않도록 교육하겠습니다


-----------------------------[원글]-----------------------------

 

 

무정차 버스 신고합니다. 

 

마석장터.청소년도움센터 (마석역 방면)

8002번 2층버스 경기74아 3429

2025.1.9 저녁 6시반쯤

속도를 줄이시길래 멈추시나 했더니 그냥 감.

 문을 두들겼음에도 불구하고 그냥 지나치심.

올겨울 기장 추운날...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