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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벨 관련 민원

성광운수

view : 203

업체명 : 성광운수

노선번호 : 19

성광운수 이용에 불편을 드려죄송합니다

해당 차량의 영상을 확인하여 승무원 잘못된 점을 확인하였을시 승무원 안전,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이렇하 일이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하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원글]-----------------------------

 

 

차 번호 8158 19번 버스 저녁 10시 50분경

 

중동역에서 버스를 내리려고 중동역 고가 올라가기 전에 하차벨 누르고 버스 내렸는데 내릴 때 '벨 좀 누르세요'라고 짜증내며 말하는 기사님의 말이 들렸습니다. 확실하게 벨도 눌렀고, 기사님의 말투도 짜증이 가득해서 저도 화가 나서 내리면서 '눌렀는데요'하고 내렸습니다.

짜증을 내면서 말하는 버스기사를 보면서 그 전까진 좋았던 기분이 다 안 좋아졌네요. 자신들 이익 챙길 때는 그렇게 노력하면서 승객한테 하는건 불친절이면 어떻게 하라는 건가요? 이런 버스기사들 몇몇 때문에 친절하게 하시는 대부분의 기사 분들도 같이 욕먹게 되는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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