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난방

부천버스

view : 162

업체명 : 부천버스

노선번호 : 83

 


-----------------------------[원글]-----------------------------

 

 

제발 추운 겨울에 난방좀 틀어주세요

 

83번 88번 버스 매일 타고 다니는데 왜 안틀어 주는거죠 틀어달라고 요청하면 틀었다고 거짓말 하시고 위에서 틀지 말라고 했나요?

항상 다른버스 환승하고 그러는데 그 버스들은 따뜻한데 88.83번 버스만 너무 추워요

저만 느끼는건 줄 알았는데 같은 버스 타는 지인도 너무 춥다고 불편하다고 하네요 다른 버스 대안이 있으면 그 버스를 탈텐데 이버스밖에 못타니 너무 불편합니다

 

--------------------------------[답글]------------------------------------

먼저 불편을 끼쳐드린점 사과드립니다.

추운날씨에 불편을 드린점에 대해서 더 발전하는 부천버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전체적으로 난방에 대하여 지시하도록 하겠습니다.

한가지 양해의 말씀을 드리자면 전기차는 난방이 약한편이라는점 고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