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버스 탄 냄새

명성

view : 143

업체명 : 명성

노선번호 : 1200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명성입니다.
우선,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시간대 차량을 확인하여 해당 영업소에 전달 후 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원글]-----------------------------
오늘 저녁 7시경 1200번 버스(1479번같음)를 타고 가던 중 금화터널 전 오르막길부터 뒷자리에서부터 탄냄새가 너무 심하게 나서 뒷자리 앉은 분들이 기사님께 말씀드렸으나 아무 안내 없이 운전석 창문을 열고 닫기를 반복하셨습니다. 연세대에서 승객이 내리면서 계속 탄냄새가 난다고 말씀드렸으나 창문 열면 빠질거라고만 말하셨지만 탄냄새가 계속 나서 내렸습니다. 이 버스 뿐 아니라 아침에 탄 버스와, 버스 하차 후 지나가는 1000번버스에서도 심하게 탄 냄새가 났습니다. 이것에 대한 설명이나 전체적인 점검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