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실물·민원상담
  • 교통불편신고 작성

유실물·민원상담

  1. 1. 처리기준
    • 민원글은 비공개이고 업체의 답글은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답글을 게시할 때 민원인 및 운수종사자의 개인정보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등)는 삭제하고 게시합니다.
    • 민원은 해당 버스업체 담당자가 7일 이내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확인 등이 필요한 사항은 최대 14일 이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다만,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조합에서 재분류 후, 처리되어답변이 늦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 처리절차
    민원 제기 → 해당업체 통보 → 업체 민원담당자 확인 → 민원답변(완료)(최장 14일) (잘못된 정보일 경우) → 업체담당자 a확인 후 조합에 통보 → 조합 확인 후 해당업체 재통보 또는 조합에서 답변
  3. 3. 민원 답변 불가 사항
    • 서울, 인천 등 타지역 소속 버스, 마을버스의 경우 민원처리 불가
      * 노선 검색 시 해당 민원사이트로 연결
    • 특별한 민원사항 없이 일방적인 비방, 욕설, 등의 글
  4. 4. 민원글 보존기간
    • 민원글은 답변 완료 후 6개월 이내 삭제
    • 광고글, 일방적인 비방, 욕설글 등은 확인 즉시 삭제

RE: 탑승거부

협진여객

view : 138

업체명 : 협진여객

노선번호 : 1502

안녕하세요. 협진여객입니다.

먼저 오늘도 저희 협진여객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고, 이용 중 불편을 드린점 깊이 사과말씀 드립니다.

해당기사를 확인하여 다시한번 친절교육, 준법교육을 시행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고 감사합니다.

 


-----------------------------[원글]-----------------------------

 

 

밀봉된 빵 들고 있다고 타지 말라고 그러셨어요 가방에 넣어서 가져간다고 했는데도 내리라고 그러심 심지어 저는 카드까지 찍고 돈까지 낸 상태였는데도.. 검색해 보니까 밀봉된 빵은 괜찮다고 하던데 추운 날 학생들이 기다리고 있으면 융통성을 발휘해서 타라고 하시는 게 도리가 아닌지..;; 저희도 생각이 있으니까 흘리거나 터질 것 같은 거는 들고 안타죠 터지거나 흘릴만한 것도 아니었고 흘려도 어차피 제 가방 안에서 흘릴 텐데.. 너무하신 것 같네요 돈 낸것도 아깝고 기다린 시간도 아깝고 기사님도 너무 불친절하고 규정에 어긋나는거였으면 짜증나도 글은 안쓰는데 된다고 하니까 너무 억울하고 화나네요 가뜩이나 추워서 짜증나는데 돈은 돌려받아야겠네요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